2016.07.10 경기도 시흥시


드라이브 중 들렀던 

물왕저수지.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들어간 갑오징어 전문점

'참갑오징어'라는 곳이다

갑오징어가 무슨 맛인지 궁금했다



가게는 문전성시. 빈 자리가 없었다.

그만큼 맛있다는 걸까?


다소 시끄러운 식당의 분위기

뛰어다니는 애들을 방치하는 부모. 모두들 눈살이 찌푸려진다



가격이 꽤 비쌌는데, 원래 갑오징어가 이렇게 비싼지 몰랐다

나는 고기도 좋으니까 고기가 들어간 메인메뉴 갑오징어 불고기를 주문했다



음식은 좀 걸리는데 완전히 조리되어 나오는거라 서빙되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저 붉은 빛깔을 보면 지금도 침이 나온다

고기도 맛있게 익은 것 같다



예상했듯이..좀 매웠다.

내 입맛에는 많이 매운.. 그래서 물을 많이 마셨다

그래도 갑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두툼한 고기가 아주 맛있었다


다시 말하지만 매웠다



묵사발이 기본으로 나오는데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음식이었다 





기본 반찬은 간단하지만 훌륭하게 나오는 듯



너무 매워서 먹는데 고생했다

그래서 나는 왜이렇게 매운 음식을 못 먹을까 하고 자책했다

점점 입맛이 퇴화하고 있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