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12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


가평에는 아침고요수목원이 유명한데

춘천쪽으로 조금 더 가면 제이드가든 수목원이라고 있다

뭐 비슷한 동네긴 한데 행정구역상으로는 춘천이다

한순간에 지역이 바뀐다. 경기도에서 강원도로.



겨울에 수목원을 가면 볼게 뭐가 있냐 하는데

볼거 없는거 알고 가는 것이다

별로 갈 데가 없어...


한화리조트에서 운영한다

제이드팰리스 골프장 바로 옆에 조성된 곳. 

개장은 2011년부터 시작되었다니 얼마 안 되었다




그래도 나름 잘 되어 있다

사람이 없어서 조용한 것도 한몫했다

다만 전체적으로 그늘진 곳에 있어, 추웠다






너무 추워서 핫초코 하나를 사서 둘이 나눠 먹었다






전체적으로 잘 조성된 곳이다

가평에 있는 멍청한 뿅뿅프랑스보다는 이곳이 훨씬 즐기기에 좋았다

면적도 비교도 안되고.. 

날씨가 좋을때 찾아오면 정말 이쁠 것 같다



처음에는 이 장면을 보고 찾아왔었는데

아무리 올라가도 이곳이 나오지 않아서 혹시나 했는데

입구쪽에 있는 곳이었다



입구가 이쁘게 잘 꾸며져서 사진을 찍는 사람이 많았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다시 찾아오고 싶은 곳이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