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3 경기도 안양시



올해 어머니 환갑이셔서 좋은 데서 식사를 하기위해 장소를 찾았었다

역시 분위기 좋은데서 천천히 먹는 코스요리 정식집이 제격 아니겠는가?

아버지 환갑 때에는 집 근처에 있는 송수사 라는 식당에서 시간을 가졌는데 좋았었다


2016/05/20 - [음식짤방저장소] - 만족도가 높았던 안양 송수사의 일식 코스요리


이번에는 저기 말고 조금 색다른 곳을 찾다가 발견한 소청이라는 일식집이다

평촌 아크로타워 꼭대기에 있어서 음식을 먹으면서 볼 수 있는 전망은 최고 아니겠는가?



해가 저물어 가는 시간이고, 날씨도 좋지 않아서 그렇게 멋진 전망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높은 곳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것이 좋았다

바로 아래층에 사는 사람들은 이런 전망을 매일 볼 수 있다는 것이 아닌가? 순간 부러워졌다







일행 중 아기가 있었는데

이것저것 배려해주신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다

















코스요리답게 종류도 정말 많았고, 맛도 괜찮았는데

역시 다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흘려보내는 음식들이 아쉬웠다

이번에도 아예 건드리지 못한 것들은 별도로 포장해서 오긴 했지만...







맛 : ★★★★

음식에 호불호가 있을수는 있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다


분위기 : ★★★★

평촌 시내가 보이는 멋진 전망에 프라이빗한 공간까지

소중한 행사가 있을때는 정말 좋을 것 같다


서비스 : ★★★

이것저것 배려해주고 챙겨주시는 서비스가 좋았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