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05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점심은 뭘 먹을지 이미 정해져있었다

마지막이니까 좋은데서 먹어야지.. 유니언스퀘어 앞에 메이시스 백화점 8층에 있는 

치즈케이크 팩토리 라는 레스토랑이다


뭐지.. 이름만 들어봐서는 치즈케이크 무한리필 식당 같은 느낌인데









식당 이름이 증명하듯이, 정말 많은 종류의 케이크들이 있었다

하지만 이것은 수많은 메뉴 중에 하나일 뿐이고, 그냥 흔히 먹는 음식들을 파는 레스토랑이었다


내가 이 가게에 반한 것은 음식이 아니었고 사실.. 



이런 멋진 전망이 있는 테라스가 있다는 것이다

바로 앞에 유니언 스퀘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멋진 테라스를 가진 레스토랑이었다

굳이 식사를 하지 않아도 잠깐 구경정도는 할 수 있기도 했다


가운데에 보이는 나이키 건물. 그리고 보이는 앰버





유니언 스퀘어

날씨가 좋아서 더 이쁘게 나왔다







한국과는 너무 다른 날씨에, 지금 이 순간이 겨울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릴 때 쯔음 보이는 난로

그래 이 동네는 이 때가 가장 추운 시기였었다


그래도 테라스에서 먹기가 거부감이 전혀 없을 정도로 우리한테는 따뜻한 날씨



이 식전빵이 너무 맛있어서 다른 것을 안 먹어도 될 정도였다



늘 그랬듯이 술보다는 콜라로



저 식전 빵을 이렇게 맛있는 버터랑 함께 할 수 있다니 행복 그 자체였다



귀신같이 다 먹어버림



여행 중 부족한 야채를 이곳에서 보충한다



이건 오렌지 치킨

너무나 익숙한 맛인데.. 오렌지 필링이 들어간 카라아게?



돈까스? 가 들어간 파르펠레 파스타







훌륭한 식사를 하고 

식사만으로는 조금 아쉬워서 치즈케익은 포장해서 숙소에서 즐겼다

꾸덕한 질감에 크림치즈향이 최고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