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로토게에서 안개를 걷고 시내로 들어왔는데

마땅히 할 것은 없고..


근처에 온천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피로도 풀 겸 그곳으로 향했다



길게 나있는 도로를 향해 무작정 달려가니 카와유온천역 근처로 가게 되었다

거창한 온천이 아니라 그냥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센토(공중목욕탕)을 찾았고,


가이드북에 나와있는대로 카와유 온천 역에서 가까운 쓰쓰지노유를 찾았다



그러나 이곳은 4/30일자로 문을 닫은 상태였다..

여행은 언제나 이런 돌발상황이 오기 마련이다


비는 그쳐서 다행이지만

이러한 일들이 또다시 날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목욕탕 아주머니가 근처에 있는 목욕탕을 알려주셨고

아주 가까운 곳에 있는 목욕탕을 찾을 수 있었다


카와유 온천이라고 해서 조금 역에서 떨어진 곳에 온천이 많이 있었지만 

여행이 끝나고나서야 그 사실을 알았다..

(어쩐지 사람이 없더라)



호텔 파크웨이

목욕탕을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다



이상하게 묵고 있는 손님도 없었다.

차는 저 흰색차와 옆에있는 내 차 뿐..



바로 뒤에는 이오산이 유황을 뿜고(?) 있었다



꽤 한가한 시간이다

하기야 호텔이 기본적으로 이용하지 않는 오전 11시였으니깐


가격은 300엔(!!)이었고

타올은 개인부담이다




마침 아무도 없어서 대략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이게 다였다..(..)

하지만 탕에 들어갔을 때 기분이 좋았고

유황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서

몸이 매끈매끈해져서 좋았다


짧게 피로를 풀고 서둘러 길을 나섰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