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1 돗토리현 요나고시



요즘은 일본에 가면 꼭 야키토리를 찾게 된다

이게 버릇이 들어 앞으로도 가면 야키토리만 먹게 되는것이 아닐까...


야키토리 가게는 어딜 가도 있다

동네 근처에도 있다. 게다가 주차장도 넓으니 차로 갈 수 있다

물론 술을 하지 못하지만 나는 술도 안하니까 더 괜찮다



핫켄덴(八剣伝)이라고 하는 숯불 야키토리가 메인인 이자카야 체인이다



이 동네 사람은 다 여기 모여있나.. 조용한 동네인데 이자카야 안에는 거의 만실이었다

운좋게 대기없이 카운터석에 앉을 수 있었다



이렇게 주방이 보이는 자리라서 더 좋다



오토시..



메뉴 종류가 너무 많아서 정말 머리가 아프지만 침착하게 파 꼬치부터..

파 향기가 너무나도 좋다


그냥 먹는 것은 아니고 닭고기와 함께 먹자



부위별로 시켜본다

특히 좋아하는 부위는 닭다리살과 껍질

특히 닭껍질은 너무 맛있다! 느끼해서 많이 못 먹는게 단점이지만



같은 부위라도 소금구이, 소스를 발라 구운 두 종류를 고를 수 있다





처음엔 소금으로 시작하지만 결국은 타레로 가게 된다...

점점 진해지는 맛이 너무나도 좋다

꼬치 하나당 양이 적어서 아주 쑥쑥 들어간다





꼬치구이 이외에도 메뉴가 많이 있어서 이것저것 먹어볼 수 있었다

이것도 역시 양념된 닭을 숯불에 구운 요리인데 맛이 없을 수가 있을까



술은 줘도 안 먹으니까 우롱차로





구운 오니기리도 있었다

쇼유버터맛! 간장을 발라 구운 오니기리에 버터를 살살 녹여서 먹는데


맛은 그냥 구운 밥이었다



즐거운 식사. 예산도 얼마 안 나온듯


하지만 너무나도 힘든 하루였다.. 우리는 온천욕 후에 그냥 뻗어버렸다

그렇게 2일차 여행이 마무리되었다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