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0 경기도 포천시


포천에서 꽤나 유명한 산정호수

정말 어렸을 때 갔었던 기억이 난다 한 20년도 더 되었을 때...



기억도 별로 없었다 물이 노랗다는 기억 외에는...

지금도 그런것 같은데?



역시 물이 그렇게 깨끗하진 않다

날씨가 안좋아서 한몫 더 했다


별로 아름답다고 생각되지 않았다

저런 멍청한 보트들만 떠다니고 있는걸 봐선...



20년 전에도 있던 오리보트는 아직도 있다

어쩌면 그 시대에 있던 오리보트가 아직도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

그 정도로 낡아 있었다



호수 주변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놀이기구들과 빛바랜 만국기가 펄럭인다

그리고 정체 불명의 뽕짝 음악도



딱 봐도 별로 가고 싶지 않고 술이나 마시려는 등산복 어르신들만 보이는 가게들

가격도 비싸고 맛도 없을 것 같았다


먹어보고 이러는 것은 아니다

맛이 있을 수도 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조각작품들

관리도 잘 되어 있지 않았고 차라리 없는게 나을지도 모른다


뒤의 식당들이 둘러쌓여있는데 정말 하나도 어울리지 않는다

흘러 나오는 뽕짝 음악도 함께



저 안쪽 카페는 어쩌면 전망이 좋을지도 모르지만.. 들어가 보진 않았다



아무래도 이곳은 젊은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관광지는 아닌 것 같다

누가 이렇게 일부러 와서 관광을 하겠는가?


위로가기

POWERED BY TISTORY. THEME BY ISHAIIN